환기 & 쿨링 시스템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시스템

환기 & 쿨링 시스템

시스템 구성

아비안메카닉스의 터치 환기 제어 컴퓨터는 실용성 덕분에 쉽게 프로그래밍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비안 터치 제어 컴퓨터를 통해 난방 및 환기 시스템을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잘 고안된 첨단 기술 제품인 이 컴퓨터로 매일 사용하는 모듈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아비안메카닉스에서는 아비안 터치 환기 제어 컴퓨터 설계를 통해 계사의 기후를 닭에게 최적화하고 실내 공기를 개선하여 실용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닭의 복지 수준과 생산성이 모두 향상됩니다. 동시에 이러한 제어에는 추가 노동력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노동력이 절약되고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신선한 공기의 흡입과 계사 안의 오염된 공기의 제거는 기존 환기 시스템을 사용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제어 컴퓨터 덕분에 현재 활성 공기를 쉽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아비안 터치 환기 제어 컴퓨터 덕분에 일일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집안의 온도, 압력, 이산화탄소 값과 같은 데이터를 쉽게 보고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실용적인 사용을 통해 닭에게 가장 적합한 기후를 조성하고 일상적인 가치를 통제할 수 있습니다. 아비안 터치 환기 제어 컴퓨터의 설계는 농장에서 균일하게 발달된 닭과 달걀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환기 측정 센서

아비안메카닉스 환기 시스템은 세심한 생각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갖춘 첨단 기술 제품입니다.

올바른 환기 시스템은 계사 내부의 공기 흐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산화탄소의 양, 질소의 양 및 압력도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아비안메카닉스가 설치한 모든 케이지 시스템에는 제어 장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데이터는 정확하게 측정하는 센서를 통해 이러한 제어 장치에 제공됩니다. 환기 측정 센서, 온도 센서, 압력 센서, 습도 센서 및 이산화탄소 센서로 구성됩니다. 열 감지 센서의 개수는 건물의 크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센서는 연결된 영역에 따라 정확하게 측정합니다. 이러한 명확한 측정값은 아비안 터치 환기 제어 컴퓨터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지붕 휀

아비안메카닉스 지붕 휀은 계사에서 폐공기를 빼내고 닭에게 최선의 공기를 생성해주는 것을 목표로 설계되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덕분에 아비안메카닉스 지붕 휀은 계사의 닭들에게 가장 적합한 공기를 생성해주고 모든 유해 가스가 계사에서 배출되도록 보장합니다. 이를 통해 닭들의 자연환경이 조성되고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아비안메카닉스 지붕 휀의 성능은 최대 수준이며 에너지 낭비는 최소 수준입니다.

모든 부품이 고품질 제품으로 제작된 아비안메카닉스 지붕 휀은 다양한 기후 조건과 마모에 대한 저항력이 뛰어납니다. 이 제품은 긴 작동 수명을 가지며 최소한의 유지 관리만 필요합니다. 특별한 디자인 덕분에 계사의 공기를 쉽게 배출할 수 있습니다. 폴리프로필렌 소재로 제작되어 튼튼하고 견고하며, 바닥에 먼지가 잘 닿지 않는 구조로 되어 있어 실용적인 청소가 가능합니다.

터널 환기

아비안메카닉스 터널 환기 시스템은 계사의 기후 조건에 관계없이 닭에게 가장 이상적인 기상 조건을 제공합니다. 앞선 기술과 세심한 디자인 덕분에 최소한의 에너지 소비로 최대의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모든 기상 조건에 적합하며 사계절 내내 계사 내 닭들에게 가장 적합한 기상 조건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터널 환기 시스템에서 공기 흡입구는 여러 가지 유형으로 구성됩니다. 건물 끝부분에는 냉각 패드와 커튼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집 내부의 공기 흐름을 만들기 위해 전면과 측면에 패드와 커튼을 배치하고 반대편에는 팬을 배치했습니다. 이 전체 시스템은 추가 소프트웨어 없이 "클라우드"를 통해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환기 시스템은 닭 건강에 매우 중요한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아비안메카닉스 터널 환기 시스템은 닭의 모든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합니다. 따라서 고성능, 최소의 폐사율 및 우수한 사료 전환율이 제공됩니다.

교차 환기

아비안메카닉스는 모든 환기 시스템에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제품을 사용합니다. 이 제품은 매우 견고하지만 모든 계절과 모든 기상 조건에 대한 저항력이 뛰어납니다. 집중적인 사용에 적합하며 유지 관리 요구 사항이 매우 낮습니다.

아비안메카닉스 교차 환기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폭이 더 넓은 건물에서 선호됩니다. 공기 흡입구는 건물 측면에 위치하며 팬은 공기 흐름을 생성하기 위해 반대쪽 측면 벽을 따라 배치됩니다. 이 시스템은 어떤 강도로든 공기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계사 안의 모든 지점에서 동일한 온도가 맞춰집니다. 올바른 환기 시스템은 계사 내부에 공기 흐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내부 온도도 측정하고 조절 및 유지해야 합니다. 아비안메카닉스는 추가 프로그램 없이 "클라우드"를 통해 원격 액세스가 가능한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최소 환기

추운 대륙성 기후와 봄철에 사용하도록 설계된 이 환기 시스템은 모든 종류의 계사에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낮과 밤의 온도차가 심한 지역에서 이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풍속을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 덕분에 계사 내부는 다양한 출입구를 통해 신선한 공기를 공급받고 내부의 더러운 공기를 배출합니다. 최소환기는 최소한의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시스템 중 하나이지만, 이에 비해 성능과 효율이 높은 시스템입니다. 이 환기 시스템의 공기 흡입구를 통해 깨끗하고 신선한 공기가 건물에 공급되고, 오염된 공기는 굴뚝 팬을 통해 축사 밖으로 배출됩니다.

로고
(주)아비안 메카닉스대표자 : 김재호, 우찬 무스타파사업자등록번호 : 805-88-02342 주소 :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서동대로 5750-9
전화 : 031-674-4142팩스 : 031-672-4142이메일 : avian@avian-mechanics.com휴대전화 : 010-5266-3083 / 010-5439-4142
Copyright © 2020 AVIAN MECHANIC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