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사 조명 시스템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시스템

계사 조명 시스템

LED 디마블 전구

조명을 조금만 변경하면 닭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LED 디마블 전구는 최신 기술로 개발된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사용이 간편하고 환경친화적이며 경제적이기 때문에 매우 효율적입니다. 동시에 디자인에 사용된 특수 기술 덕분에 눈을 손상시키지 않고 닭의 자연 환경을 모방합니다. 아비안 LED 디마블 전구는 계사의 모든 지점에 완벽한 조명을 생성하며 광선이 전체 영역에 분산되도록 합니다. 이 디자인은 높은 효율성과 뛰어난 성능을 제공합니다. 아비안 LED 디마블 전구는 표준 전구에 비해 높은 에너지 절감 효과를 제공합니다. 아비안메카닉스에서 제공하는 제어판 덕분에 쉽게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LED 전구 조광 상자

계사의 조명을 원하는 대로 맞춤 설정할 수 있으며 농장주가 조명 시스템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아비안메카닉스 LED 전구 조광 상자를 사용하면 일출과 일몰을 모방하여 닭이 자연 환경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첨단 기술이 적용된 이 시스템 덕분에 농장 내 모든 공간의 용도에 맞게 조명 시스템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효율을 높이고 닭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하루 중 특정 시간에 조명 수준을 높이거나 낮출 수 있습니다.

LED 조명 케이블 및 소켓 시스템

아비안메카닉스는 설계하는 모든 계사에서 농장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조명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옵션에 따라 계사에는 적합한 케이블 및 소켓 시스템이 장착됩니다. 이들 시스템은 모두 혁신적인 기술 제품이지만 설계 시 최소한의 유지 관리 요구 사항과 최대의 효율성을 목표로 합니다.

로고
(주)아비안 메카닉스대표자 : 김재호, 우찬 무스타파사업자등록번호 : 805-88-02342 주소 :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서동대로 5750-9
전화 : 031-674-4142팩스 : 031-672-4142이메일 : avian@avian-mechanics.com휴대전화 : 010-5266-3083 / 010-5439-4142
Copyright © 2020 AVIAN MECHANIC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