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일로 및 사료 캐리어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시스템

사일로 및 사료 캐리어

사료 사일로

아비안메카닉스의 사료 사일로 및 사료 운송 시스템은 최소한의 노동력, 최대의 위생 및 닭 건강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사료는 마그넬리스로 덮인 강력한 사료 사일로에 저장됩니다. 마그넬리스는 가장 까다로운 조건도 견딜 수 있는 혁신적인 코팅 유형입니다. 표준 아연도금 사일로보다 보호 수준이 10배 더 높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기후 조건에 강하고 외부 조건에 영향을 받지 않고 사료를 신선하고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사료 운송 시스템 덕분에 사료는 모든 닭에게 균등하게 분배되므로 균등하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사일로 설계의 특별한 경사비와 원추형 바닥 덕분에 막히는 문제 없이 이송됩니다. 사일로와 사료이송시스템을 통해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채 닭에게 사료가 전달되므로 발생할 수 있는 질병을 예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위생적입니다. 농장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크기로 설계될 수 있습니다.

사료 이송 시스템

아비안메카닉스 사료 운반 시스템에는 사료 이송 파이프, 오거 및 채널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아비안메카닉스는 농장의 다양한 요구에 맞게 2가지 사료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트롤리 공급과 체인 공급으로 구분됩니다. 두 시스템 모두 닭들이 동등하고 편안하게 먹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자동으로 작동하지만 쉽게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사료 시스템에 사용되는 사료통 덕분에 사료와 분뇨가 서로 섞이지 않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최대의 위생과 최소의 사료 낭비가 달성됩니다. 시스템의 모든 와이어 부분은 아연 도금 처리되어 매우 견고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비안메카닉스의 사료 운송 시스템 덕분에 사료는 손실 없이 사일로에서 계사로 신속하게 이송됩니다. 시스템의 오거를 통해 사료는 신선하고 깨끗한 방식으로 닭에게 전달됩니다. 이러한 오거의 크기는 농부의 필요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사료 계량 시스템

로드 셀은 아비안메카닉스 사료 계량 시스템에 사용됩니다. 이러한 로드셀은 다양한 용량으로 제공되지만 매우 민감합니다.

이러한 감도 덕분에 계량 비율의 정확도가 높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더 작은 배치에 대량의 사료를 올바르게 분배하는 것을 보장합니다. 고품질의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조되었기 때문에 풍화 및 마모에 대한 저항력이 매우 높습니다. IP68 인증 제품으로 방진, 방수 기능이 완벽합니다.

로고
(주)아비안 메카닉스대표자 : 김재호, 우찬 무스타파사업자등록번호 : 805-88-02342 주소 :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서동대로 5750-9
전화 : 031-674-4142팩스 : 031-672-4142이메일 : avian@avian-mechanics.com휴대전화 : 010-5266-3083 / 010-5439-4142
Copyright © 2020 AVIAN MECHANICS. All rights reserved.